이배수 한전기술 사장, 코로나19 극복 응원 릴레이 동참
이배수 한전기술 사장, 코로나19 극복 응원 릴레이 동참
  • 정세라 기자
  • 승인 2020.05.19 10: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의료현장, 질병관리본부, 지역경제 살리기 등 全국민들에 힘 되길”
이배수 사장이 '코로나19 극복 희망캠페인 릴레이'에 참여 후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사진제공 = 한국전력기술
이배수 사장이 '코로나19 극복 희망캠페인 릴레이'에 참여 후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사진제공 = 한국전력기술

한국전력기술 이배수 사장이 지난 11일 ‘공공기관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희망캠페인 릴레이’에 참여했다.

‘공공기관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희망캠페인 릴레이’는 의료현장, 질병관리본부, 경제살리기 등 코로나19 대응 관계자들의 노고를 격려하기 위한 손글씨 캠페인으로 손글씨를 포함한 코로나19 극복과 지역경제 살리기 등 문구를 작성해 SNS에 게시하고 차기릴레이 참여자 3인씩을 추천하는 방식으로 진행한다.

정병선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제1차관에서 시작해 공공기관 기관장 중심으로 이어진 이번 릴레이에 이배수 사장은 김병숙 서부발전 사장의 바톤을 이어 받게 됐다.

이 사장은 ‘힘내라! 대한민국!!, 힘내라! 대구경북!!, 살리자! 지역경제!!’ 라고 적은 희망캠페인 릴레이 메시지를 회사 홈페이지 등에 올리고 “의료현장, 질병관리본부, 지역경제 살리기 등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전 국민들에게 작지만 힘이 되기 바라는 뜻에서 이번 릴레이에 참여하게 됐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한전기술은 지역경제 활성화의 일환으로 김천지역 15개 중소·벤처기업 등에 에너지 효율화 장비 및 에너지 솔루션 구축을 지원하는 사업을 추진 중이다.

또한 전통시장 활성화를 위해 김천 및 현장사무소 주변 전통시장과 자매결연 협약을 확대하고, 지역 협의체를 통해 김천 평화시장 인근에 100kW급 태양광 설치를 추진하는 등 코로나19 조기 극복 및 경제 활성화를 위해 전 임직원이 최선을 다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