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부발전, 2차 온라인 구매상담회 시행
중부발전, 2차 온라인 구매상담회 시행
  • 김경섭 기자
  • 승인 2020.04.28 17: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5/18~22 中企 우수제품 홍보 기회 부여·사업소 순회 상담회 장소 응집
중부발전 온라인 구매상담회 일정 및 절차. ⓒ사진제공 = 한국중부발전
중부발전 온라인 구매상담회 일정 및 절차. ⓒ사진제공 = 한국중부발전

한국중부발전(사장 박형구)이 코로나19로 침체돼 있는 경제에 활력을 제고하고 중소기업의 경영난 극복에 적극 동참한다.

중부발전은 지난 1일 1차 온라인 구매상담회에 이어 전사적 온라인 구매상담회를 시행, 오는 5월 6일까지 대·중소기업·농어업 협력재단의 상생누리사이트를 통해 온라인 구매상담회 참가신청을 받는다고 밝혔다.

이번 온라인 구매상담회는 코로나19로 인한 사회적 거리두기 운동을 준수해 내달 18일에서 22일까지 한 주간을 ‘중부발전 온라인 구매상담회 주간’으로 지정해 가급적 많은 중소기업에게 자사의 우수제품을 홍보할 기회를 부여하고 기존 사업소 순회상담회의 시간과 장소제약을 한 번에 해소할 전망이다.

중소기업의 구매상담회 신청이 완료되면 보령, 서울, 제주 등 중부발전 전국 7개 사업소 담당자에게 제품 홍보자료가 전달된다. 구매 담당자는 사전에 중소기업과 상담회 시간을 조율하고 행사 주간 기간 동안 화상회의시스템을 통해 비대면 상담회가 진행될 예정이다.

박형구 중부발전 사장은 “코로나19로 대면접촉이 어려운 중소기업들에게 온라인을 통한 구매상담회를 개최하여 판로를 확보해주고, 경기침체 극복을 위해 성능개선, 설비보강 분야에 집중 투자하여 총 4,960억 원의 상반기 조기집행을 달성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