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부발전, 지역소상공인 지원 ‘착한소비 캠페인’
중부발전, 지역소상공인 지원 ‘착한소비 캠페인’
  • 한호식 기자
  • 승인 2021.11.01 12: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추계 체육행사 취소 예산 지역경제화폐 구매 지원

한국중부발전(주)(사장 김호빈)은 코로나19로 어려움에 처한 지역사회에 활력을 불어넣기 위해 26일 보령전통시장에서 ‘착한소비를 위한 전통시장 장보기’를 시행했다.

이번 캠페인(10.18~30)은 지난해 1월 국내 첫 확진자가 발생한 이래 사회적 거리두기 시행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지역의 소상공인들에게 힘을 보태고 전통시장에 활력을 제고하기 위하여 기획됐다.

이를 위해 중부발전은 추계 체육행사 예산을 대체하여 지역경제화폐 및 온누리상품권을 구매하였으며, 전국 사업장 소재의 전통시장을 방문하여 착한소비에 1억원 상당을 집행한다.

중부발전은 이외에도 ▲보령지역 전통시장 온라인 판매촉진 지원, ▲지역 화훼구매·지역사랑상품권 활용 등 착한소비 운동 전개, ▲코로나19 피해기업에 대한 경영자금 지원 등 다양한 활동들을 전개하고 있으며, 이러한 공로를 인정받아 ‘지역상생을 통한 전통시장 활성화 우수활동 사례 공모전 장려상(2020.12)’을 수상한 바 있다.

김호빈 한국중부발전 사장은 “이번 캠페인이 전통시장과 소상공인들에게 실질적 보탬이 될 수 있기를 기대하며, 앞으로도 중부발전은 지역사회의 어려움을 함께 극복하기 위하여 소통과 협력을 통하여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