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기공사공제조합, ‘확대간부회의’ 비대면 화상회의 개최
전기공사공제조합, ‘확대간부회의’ 비대면 화상회의 개최
  • 한호근 기자
  • 승인 2020.09.24 13: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성관 이사장, 영업점장들과 전국 화상 시스템 회의 주관
전기공사공제조합은 '2020 3분기 확대간부회의'를 비대면화상회의로 진행했다.
전기공사공제조합은 '2020 3분기 확대간부회의'를 비대면화상회의로 진행했다.

 

전기공사공제조합(이사장 김성관)은 ‘2020년 3분기 확대간부회의’를 비대면 화상회의로 진행했다고 23일 밝혔다.

이날 확대간부 회의는 최근 수도권을 중심으로 코로나19가 재 확산되는 상황에 따른 조치로, 김성관 이사장과 상근 임원, 본부 부서장은 서울 논현동에 위치한 조합 본사 회의실에서, 전국 각 지역의 영업점장들은 전국 화상회의 시스템을 통해 회의에 참석했다.

조합 화상회의 시스템은 코로나19 확산에 따른 비대면 업무 시스템 구축 차원에서 도입되었으며, 이번 확대간부회의 개최를 통해 그 효용성이 입증됐다.

조합은 그간 매분기별로 전국의 영업점장들까지 참석한 확대간부회의를 개최해왔으나 금년 상반기에는 코로나19 확산으로 회의를 개최하지 못했다. 이러한 상황에서 화상회의 시스템의 성공적 구축과 활용을 통해 방역과 차질 없는 조직운영이라는 두 마리 토끼를 모두 잡을 수 있게 되었다.

이날 회의에서는 각 부서별로 올해 사업계획에 대한 추진 실적을 점검하는 시간을 가졌다. 올 초 계획했던 추진 과제는 현재까지 74.6%의 이행률을 기록하고 있으며 올해 말까지 모든 과제를 완료할 예정이다.

김성관 이사장은 비대면 화상회의가 성공적으로 개최된 것에 만족을 표하면서 “코로나가 종식된 이후에도 화상회의 시스템을 적극 활용하여 시간적?금전적 비용을 절감한 효율경영을 실천해나가겠다”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